장원영 언니, 엄정화 됐네… 송승헌은 좌천 경찰 (금쪽같은 내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25년치 기억을 몽땅 날린 경력 단절 톱스타로 돌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제작진은 16일 25년 세월을 순삭 당한 봉청자(엄정화 분)의 좌충우돌이 기대되는 티저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25년치 기억을 몽땅 날려버린 경력단절 톱스타 '봉청자' 역으로 변화무쌍한 연기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제작진은 16일 25년 세월을 순삭 당한 봉청자(엄정화 분)의 좌충우돌이 기대되는 티저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눈물 콧물 휘날리는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다. 25년의 세월을 단숨에 뛰어넘은 경력단절 톱스타와 그를 돕는 독고다이 경찰 ‘독고철(송승헌 분)의 우당탕탕 컴백쇼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 설렘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25년을 순삭 당한, ‘왕년의 임세라’라고 주장하는 봉청자의 현실부정기가 담겨있다. ‘국민 첫사랑’에서 ‘그냥 국민’이 되어버린 봉청자. 몰래카메라인지 신종 사기인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물음표 가득한 봉청자의 현실 적응 눈물나는 컴백쇼가 짠내 폭발하는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자신을 아는지 묻는 봉청자를 향해 “알아야 돼요?”라고 철벽을 치다가 “그 연예인 임세라?”라면서 호기심을 보이는 독고철의 의미심장한 모습은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8월 18일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강호동 체념, 이번 생 포기했다…“못 나가” (대탈출)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돌싱 육아’ 이다은 “80kg 만삭, 남편 옷으로 버텼다”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무차별 흉기 난동범…부모 비극적 모습에 츠키 ‘오열’ (히든아이)
- 추성훈 충격 고백 “♥야노시호, 남친 만들어도 돼” (아근진)
- 박서진, 신승태 숨겨둔 여자친구 공개? 수상한 흔적 포착 (살림남)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