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카라 강지영, 영화 ‘아이 킬 유’로 만났다…23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카라 강지영이 영화로 만났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쌍화점', '강남 1970' 등을 만든 유하 감독의 새 영화, 23일 개봉하는 '아이 킬 유'를 통해서다.
'아이 킬 유'는 한때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현재는 알바를 하며 살아가는 선우(강지영)가 어머니의 병원비 마련을 위해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면서 고군분투하는 하드보일드 액션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 킬 유’는 한때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현재는 알바를 하며 살아가는 선우(강지영)가 어머니의 병원비 마련을 위해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면서 고군분투하는 하드보일드 액션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문 제목 ‘I KILL U’가 배경으로 사용되어 이목을 끌고, 주연을 맡은 강지영과 이기광이 펼칠 강렬한 액션에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흙수저 선우와 재벌 3세 손녀 지연까지 1인 2역을 맡은 강지영이 눈빛만으로도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캐릭터의 상황을 보여주고, 재벌 3세 지연(강지영)의 이복 오빠 호중 역의 이기광의 모습은 젠틀한 모습 뒤 숨겨진 야성을 상상하게 만들며 악역 열연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아이 킬 유’는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첫 공개되어 영화제 관객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멜리에스국제영화제연맹(MIFF) 아시아 영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수향 안 보이더니…섹시 한스푼 선상파티 [DA★]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돌싱 육아’ 이다은 “80kg 만삭, 남편 옷으로 버텼다”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