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맞아? 확 달라졌네, 오늘 신곡 ‘PDA’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약 2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소유는 16일 디지털 싱글 'PDA'를 발매한다.
특히, 'PDA'는 소유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Magic Strawberry Sound) 합류 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로, 소유가 지향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있어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유의 디지털 싱글 'PDA'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는 16일 디지털 싱글 ‘PDA’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PDA’는 ‘Public Display of Affection’의 약자로, 공공장소에서의 애정 표현을 뜻한다. R&B, Dance, 2000년대 팝의 질감을 기반으로 한 직관적인 사운드에 더해 후반부를 채우는 마이애미 베이스 리듬은 곡을 더욱 댄서블하게 만들며 감정의 고조를 이끈다.
‘PDA’는 장르적 결합뿐 아니라 소유만의 솔직하면서도 감각적인 방식으로 감정의 흐름을 설계했다. 소유는 공공장소에서 감정을 드러내는 행위를 은유로 삼아, 사적인 순간으로의 몰입과 감정적 해방을 그려냈다.





특히, ‘PDA’는 소유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Magic Strawberry Sound) 합류 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로, 소유가 지향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있어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보여주듯, 소유는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레이블 공식 SNS와 개인 SNS를 통해 ‘PDA’ 키워드에 맞춰 주인공 소유가 무심한 태도로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사람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쿨하고 힙한 무드를 담아내며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소유의 디지털 싱글 ‘PDA’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소유는 이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 SNS를 통해 블랙큐가 퍼포먼스 디렉팅으로 참여한 ‘PDA’ 퍼포먼스 비디오를 순차 선보일 예정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수향 안 보이더니…섹시 한스푼 선상파티 [DA★]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돌싱 육아’ 이다은 “80kg 만삭, 남편 옷으로 버텼다”
- BJ에 팁 주려고 아들 둘 팔아넘긴 매정한 母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