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접종이 오열할 일인지…'이용식 딸' 이수민, 병원 영상에 갑론을박[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병원 진료 영상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수민 원혁 부부는 딸 이엘의 신생아 예방접종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원혁은 "이엘이는 안 우는데 엄마가 울고 있다"고 놀렸지만, 이수민은 병원에서 나와 차로 이동하는 중에도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일부는 '원래 부모 마음이 그렇다' '이엘이는 할아버지가 저렇게 놀아주니 정서적으로 너무 좋을 것 같다' '신생아는 주사 맞출 때 엄마 마음 찢어진다'며 이수민의 마음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병원 진료 영상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15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약 먹고 주사 맞아도 울지 않는 이엘이를 대신해서 울어주는 엄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수민 원혁 부부는 딸 이엘의 신생아 예방접종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이수민은 이엘이 주사를 맞고 울음을 터트리자 "아픈 게 느껴진다"며 오열했다. 원혁은 "이엘이는 안 우는데 엄마가 울고 있다"고 놀렸지만, 이수민은 병원에서 나와 차로 이동하는 중에도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엘은 차 안에서 곤히 잠들었지만 이수민은 "사실 제가 안 괜찮다. 집에 가서 좀 쉬어야 할 것 같다. 아기가 아무 것도 모르고 있다 마음의 준비도 못한 채 너무 큰 아픔을 당한 것 같아 미안하다. 아프고 배신감도 들 텐데 잘 자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민의 영상이 공개된 뒤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벌였다. 일부는 '원래 부모 마음이 그렇다' '이엘이는 할아버지가 저렇게 놀아주니 정서적으로 너무 좋을 것 같다' '신생아는 주사 맞출 때 엄마 마음 찢어진다'며 이수민의 마음에 공감했다. 하지만 일부는 '무슨 예방접종으로 오열까지 하나', '적당히 해야할 것 같다' '호들갑 좀 그만 떨었으면 좋겠다' '정말 마음이 아프다면 카메라부터 꺼야하지 않나'라는 등 쓴소리를 했다.
이수민은 지난해 4월 트로트 가수 원혁과 결혼, 5우러 딸 이엘을 얻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