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7살 연하 문원, 아침을 황제처럼 먹여줘→설거지도 다 해” (돌싱포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을 자랑했다.
얼굴이 예뻐졌다는 칭찬에 신지는 "예비신랑이 요리를 잘해서 아침을 황제처럼 먹는다"고 자랑했다.
신지는 예비신랑에게 심쿵할 때로 "음식 차려줄 때.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신지는 예비신랑이 "진짜 손 하나 까딱 안 하게 한다"고도 말했고 김지민은 "(김준호도) 손 하나 까딱 안 한다"고 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을 자랑했다.
7월 1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김영옥, 전원주, 신지, 김지민이 출연했다.
신지는 결혼에 대해 “결혼은 한참 뒤 내년쯤인데 저희 코요태가 바빠졌다. 솔로 앨범이 나왔고, 코요태 전국 투어 때문에 올해 시간이 없다. 초록초록할 때 웨딩 촬영을 하고 싶어서 먼저 촬영을 했는데 전화가 많이 오더라. 웨딩 촬영을 하고 있다고 기사가 났다”고 말했다.
신지는 81년생이고 남편 문원은 88년생으로 7살 연하. 신지는 첫 만남을 “라디오 디제이를 할 때 게스트로 나왔다. 솔로곡이 나왔는데 친한 남자 가수 분들이 커버를 해줬다. DM으로 연락이 왔다. 선배님 저도 이 노래 커버해도 될까요? MR을 보내주려면 연락처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지는 “고마워서 커버한 동생들 밥을 사줬다. 마지막에 밥을 사주면서 이야기하고 가끔 연락하고 지내다가 스토커 사건이 있었다. 스토커가 집에 찾아와서 경찰이 출동할 정도로 심한 일이 있었는데 그 친구가 알고 위험해보여 도와주고 신고해주고 하다가” 인연이 됐다고 했다.
이상민은 “그날부터 같이 자게 된 거냐”고 질문했고, 김지민이 “뭐를 자? 오빠 미쳤어?”라고 반응했다. 이상민이 “집을 지켜주고 괴한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 거실에서 쪽잠을 자며 지켜주지 않았냐”고 설명하자 탁재훈도 “저런 애랑 같이 프로그램하고 있다”며 탄식했다.
신지는 아직 프러포즈를 받지 못했지만 “결혼하자는 있었고 정식 프러포즈는 없었다. 저는 필요 없다”고 했다. 이에 탁재훈은 웨딩 촬영이 “잡지 촬영 아니었냐”며 결혼을 의심했고, 신지가 “무슨 말을 듣고 싶은 거냐”고 묻자 “결혼 발표가 해프닝이라는 말이 듣고 싶다. 오해”라고 농담했다. 신지는 “김종민도 똑같이 이야기했다”며 웃었다.
결혼을 먼저 이야기한 건 예비신랑. 신지는 바로 승낙했다고 말했고, 탁재훈이 “코요태는 어떻게 되는 거냐”고 묻자 “같이 하는 거”라고 답했다. 결혼 이야기가 나온 건 6개월 정도 됐다고. 얼굴이 예뻐졌다는 칭찬에 신지는 “예비신랑이 요리를 잘해서 아침을 황제처럼 먹는다”고 자랑했다. 신지는 “제가 철이 없어서 오빠 같다”고도 말했다.
신지는 예비신랑에게 심쿵할 때로 “음식 차려줄 때.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신지는 “계속 차려준다. 설거지도 해준다”며 자랑을 이어갔고, 신지가 바쁘니까 남편이 차려줄 거라는 반응에 김지민이 “바쁘다고 다 해주진 않는다. 저도 바쁜데”라며 김준호와 비교해 웃음을 줬다. 신지는 예비신랑이 “진짜 손 하나 까딱 안 하게 한다”고도 말했고 김지민은 “(김준호도) 손 하나 까딱 안 한다”고 고발했다.
탁재훈은 “김종민이 예비신랑에게 결혼 조언을 한다고?”라고 질문했고 신지는 “(신지에게) 무조건 져줘라, 무조건 맞춰줘라”고 김종민의 조언을 전했다. 탁재훈이 “이기려고 해도 이길 수 없지 않냐”고 묻자 신지는 “남자에게 그렇게 세지 않다”고 했다.
또 신지는 연하남 공략법으로 갓 태어난 아기처럼 행동한다며 그동안 남자들이 자신에게 의지하려는 경우가 많았는데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했다. 연하지만 서로 존댓말과 반말을 오가며 싸울 때는 특히 더 존댓말을 쓴다고도 말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이상화, 브라톱 입고 글래머 몸매 과시…♥강남 반한 자기관리
- ‘11㎏ 감량’ 노홍철, 바이크 타고 유럽 질주…장발+핑크룩도 찰떡 “귀한 인생”
- 바다, ♥11살 연하 사로잡은 글래머 몸매…원조 요정의 파격 노출
- 정지선, 명품백 대신 모은 술이 억대‥꽉 찬 술장 공개(냉부해)[결정적장면]
- “‘1박2일’ 18년 중 처음” 이준 대형사고에 원년멤버 김종민 충격[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