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상위 1%' 자녀들 위한 파인다이닝급 집밥 "애들이 부담스러워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가 놀라운 집밥 실력을 엿보게 했다.
15일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자녀들 밥 굶는 김남주 플레이팅'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김남주는 "나 이런 (그릇) 시리즈를 너무 좋아한다"며 "스테이크랑 (재료를) 큐브로 조그맣게 잘라서 이런 그릇에다 애들한테 해줬다. 다 부담스러워한다. '먹어도 되는 거냐'더라"라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남주가 놀라운 집밥 실력을 엿보게 했다.
15일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자녀들 밥 굶는 김남주 플레이팅'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그릇 구경을 간 김남주는 고급스러운 식기들을 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김남주는 "나 이런 (그릇) 시리즈를 너무 좋아한다"며 "스테이크랑 (재료를) 큐브로 조그맣게 잘라서 이런 그릇에다 애들한테 해줬다. 다 부담스러워한다. '먹어도 되는 거냐'더라"라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까지' (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인테리어 철학도 밝혔다. 김남주는 "인테리어 포인트는 집안에 어울리냐는 거다. 예쁜 거를 사다가 죄다 갖다 모아두니까 안 어울린다. 누군가는 죽어줘야 한다. 집안 분위기에 어머니 역할을 하는 게 소파 같다. 소파는 분위기에 맞게 희생해주고 포인트 되는 것들이 있어야 세련미가 있다"면서도 "소파를 비싼 거 주고 사진 않는다. 버리지도 못한다. 비싼 걸 사면 '내가 이걸 얼마 주고 샀는데' 하면서 애물단지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꿀팁을 밝혔다.
한편,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딸 라희 양은 초등학생 때 영재테스트에서 영재 기준 상위 5%, 전국 학생 기준 상위 1%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김남주의 딸은 인천 송도의 한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매사추세츠주의 명문 기숙학교에서 학업에 매진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유명앵커 모친 납치사건..현상금 7천만 “자택서 혈흔 발견”
- '55세' 김승수, '100억 재산설' 2살 연하 CEO와 썸..."실물이 더 귀여워" ('옥문아')
- "신내림 여동생 떠났다" 정호근, 무속인 대물림이 부른 비극에 눈물 "모두 내탓"
- 하정우♥차정원 열애에 '전 여친' 구재이까지 소환…뜻밖의 접점에 "세상 참 좁네
- "외로워 마셨다" 심권호 집에 쌓인 소주 300병...간암 충격에 안타까운 자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