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노래보다 외모를 열심히 준비"…설운도 감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해성이 외모를 열심히 가꾼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서는 가수 설운도가 스페셜 마스터로 출격한 가운데 가수 진해성이 무대에 섰다.
이어 등장한 진해성이 "요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게 외모"라며 "외모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진해성이 긴장한 가운데 설운도가 "굉장히 중요한 생각이다. 외모 관리에 3점 플러스다. 일본이 만만치 않으니까, 피부 마사지도 해라"라며 예상 밖의 대답을 내놔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진해성이 외모를 열심히 가꾼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서는 가수 설운도가 스페셜 마스터로 출격한 가운데 가수 진해성이 무대에 섰다.
이날 설운도는 "(2025 한일가왕전을 한 달 앞두고) 점검하러 왔다. 질 수 없는 거 아니냐? 오늘 확실히 점검할 것"이라고 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진해성이 "요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게 외모"라며 "외모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지켜보던 설운도가 갑자기 펜을 들었다. 진해성이 "감점인 거냐?"라며 당황한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MC 대성이 "가수가 노래 아닌 외모에 집중한다는데 어떠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진해성이 긴장한 가운데 설운도가 "굉장히 중요한 생각이다. 외모 관리에 3점 플러스다. 일본이 만만치 않으니까, 피부 마사지도 해라"라며 예상 밖의 대답을 내놔 웃음을 더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