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또 모자이크 처리…“50만 안 넘으면 얼굴 없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5. 7. 15. 2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공약을 철저히 지키는 근황을 전했다.

최근 방송에서 이민정은 "25만 구독 기념인데 아직 50만이 안 됐다. 그래서 이병헌 씨는 얼굴 없이 출연한다"며 웃었다.

누리꾼들은 "진짜 50만 넘을 때까지 얼굴 안 보여줄 듯", "이민정 귀여운 약속 지키는 중", "이병헌 어깨만 봐도 월드클래스"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약 33만명에 육박했으며, 공약 달성 시 이병헌이 본격 등장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공약을 철저히 지키는 근황을 전했다.

15일 이민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재밌다. 미국 놀러 간 이민정 가족 VLOG 대방출 LA 시리즈 1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민정은 아들 준후 군, 남편 이병헌과 함께 미국 LA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유쾌한 여행기를 전했다.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공약을 철저히 지키는 근황을 전했다.사진=이민정 유튜브 채널
LA 헐리우드 거리에서는 남편 이병헌의 핸드프린팅 앞에서 아들과 나란히 손을 맞대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병헌은 한국인 관광객과 즉석 사진 촬영까지 하며 ‘월드스타 클래스’를 증명했지만, 영상 속 얼굴은 끝내 모자이크 처리됐다.

최근 방송에서 이민정은 “25만 구독 기념인데 아직 50만이 안 됐다. 그래서 이병헌 씨는 얼굴 없이 출연한다”며 웃었다. 실제 영상에서는 이병헌의 어깨, 팔, 손만 클로즈업된 채 등장했다.

그는 “아빠는 예전엔 영화 쪽에서 제일 피하고 싶은 배우였는데 지금은 모두가 찾는 배우가 됐다. 그 자리에 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겠냐”고 아들 준후에게 진심 어린 조언도 건넸다. 그러나 준후는 담담한 표정으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50만 넘을 때까지 얼굴 안 보여줄 듯”, “이민정 귀여운 약속 지키는 중”, “이병헌 어깨만 봐도 월드클래스”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약 33만명에 육박했으며, 공약 달성 시 이병헌이 본격 등장할 예정이다. 월드스타의 얼굴 오픈까지 구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