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 ‘미녀2위’ 타란의 솔직매력?…“30살 연상도 O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시아 출신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타란이 솔직한 이상형 기준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러시아 국적인 다샤 타란은 2023년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2위에 선정된 인플루언서다.
15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예능 '연애의 참견 남과 여' 4-1회에는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과 모델 타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러시아 출신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타란이 솔직한 이상형 기준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러시아 국적인 다샤 타란은 2023년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2위에 선정된 인플루언서다.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20만명이며, SNS 팔로워를 모두 합치면 1800만명에 달한다.
15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예능 ‘연애의 참견 남과 여’ 4-1회에는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과 모델 타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7년 연애 끝에 상견례를 앞둔 한 커플의 충격적인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타란은 사연을 듣던 중 사적인 질문을 받자, “저는 나이 차이 서른 살까지 괜찮아요”라며 예상치 못한 이상형 기준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상혁은 “잠깐만!”이라고 외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타란은 또 “한국어를 어떻게 배웠냐”는 MC 조충현의 질문에 “염소탕 먹으러 가서 아저씨들이랑 이야기 많이 했다”며 한국식 생활 밀착형 공부법을 공개해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팽현숙♥최양락, 돈 얼마나 많길래 ‘43억’ 평창동 부촌 임장
- 김준호♥김지민 결혼, 1200명 하객 속 부케의 주인공은?
- 전소미, 고혹적인 코르셋 탑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 ‘69억 빚 청산’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핑크빛 신혼집 입주(‘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