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떠나 청정 자연에서 즐기는 여름밤 힐링 '별빛 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강원의 청정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별빛 요가' 프로그램이 오는 8월 2일 저녁 6시 태백 오로라파크에서 펼쳐진다.
200여 명이 '별빛 요가'를 펼치는 태백 오로라파크는 해발 900m로, 빛 공해가 없는 청정 자연이다.
이 특별한 시간은 '별빛이 내리는 요가'라는 행사명에 걸맞게, 오로라파크의 고요하고 신비로운 밤하늘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오롯이 자연과 마음을 연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200여명 선착순 모집... 가족‧ 팀 ‧ 개인으로 신청 가능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 남녀노소 누구나 강원의 청정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별빛 요가' 프로그램이 오는 8월 2일 저녁 6시 태백 오로라파크에서 펼쳐진다.
200여 명이 '별빛 요가'를 펼치는 태백 오로라파크는 해발 900m로, 빛 공해가 없는 청정 자연이다. 은하수가 흐르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자연과 하나 되는 요가와 명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 특별한 시간은 '별빛이 내리는 요가'라는 행사명에 걸맞게, 오로라파크의 고요하고 신비로운 밤하늘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오롯이 자연과 마음을 연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별빛 요가는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하에, 참가자들이 밤하늘의 별빛과 편안한 음악 속에서 깊은 호흡을 이어가며 일상에 지친 마음과 몸의 긴장을 풀고 평온을 되찾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별빛 요가'는 남녀노소 함께 요들 공연, 플라잉 요가 체험, 나만의 무드등 만들기, 편백나무 아로마 체험, 전문 사진사가 찍어주는 프로필 촬영, 별빛 타로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프로그램들에 참여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상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요가 양말, 행성 모양의 키링, 조명 장미꽃, 태백 특산품, 태백지역 상품권 등을 제공해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함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여행·여가 플랫폼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 '여기어때'와 협업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여기어때에서 준비한 특별 굿즈를 증정하며 숙박 연계 참가자에게는 숙박 할인권이 추가로 선물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기타 할인권과 요가 매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별빛 아래에서의 요가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가자가 태백의 고요한 자연 속에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관광재단 누리집(http://www.gwto.or.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을 통해 행사 참가자도 선착순(팀, 가족 개인) 모집 중에 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환 환경부장관 후보자 “수도권매립지 4차 공모에 응모 있을 것” - 투어코리아
- 울산 문화경제사절단, 최대 성과 ‘반구천 암각화’ 세계유산 등재 확정 - 투어코리아
- “동해선 타고 강원도로 오세요"...김진태 강원도지사, 동해선 타고 부산서 강원 매력 홍보 -
- 외국관광객, 한국서 피부·의료 시술을 넘어 한달살기까지..K-라이프케어 전반 경험 선호 - 투어
- 서울관광재단, 지역 관광기구와 ‘유니버설 관광 거버넌스’ 간담회 개최 - 투어코리아
- 李대통령, 문체부장관에 최휘영 지명 - 투어코리아
- 더위 싹 날린다! 요즘 핫한 여름축제 - 투어코리아
- “70만 미래도시를 선도” 김포시, 인공지능(AI) 활성화 행정 펼친다 - 투어코리아
-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최종 통과” - 투어코리아
- '거래'→'경험' 중심 경제로 변화...행복 경험 위해 '여행'과 '브랜드 리워드' 중요 - 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