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신장 재이식' 앞둔 박지연♥ 대신 집안일 척척 "착한 남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박지연이 신장 재이식 소식을 전한 가운데, 남편 개그맨 이수근의 자상한 면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두 번째 신장 이식 수술을 앞두고 심란할 박지연을 위해 웃음을 선사한 것.
박지연은 지난 2011년 둘째 아들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에 문제가 생겼으며 이후 친정아버지에게 신장을 이식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인플루언서 박지연이 신장 재이식 소식을 전한 가운데, 남편 개그맨 이수근의 자상한 면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박지연은 집안일을 하는 이수근의 근황을 전하며 "착한 남편"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이수근은 옥수수 껍질을 깔 때 옥수수 수염을 인중에 대며 개그감을 발휘하기도. 두 번째 신장 이식 수술을 앞두고 심란할 박지연을 위해 웃음을 선사한 것. 박지연은 "옥수수 까기의 달인 수근 등장! 옥수수 깔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DM 주세요! "라며 유쾌하게 전하기도 했다.
박지연은 지난 2011년 둘째 아들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에 문제가 생겼으며 이후 친정아버지에게 신장을 이식받았다. 신장 투석 치료를 계속 받았지만 회복하지 못해 친오빠에게 신장 재이식을 받게 됐다. 이에 대해 박지연은 "따뜻한 응원과 기도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최종 검사에서 이상이 없으면 다음 달 중순쯤 두 번째 신장 이식을 받게 될 것 같다. 밝은 마음으로 잘 이겨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수근은 2008년 12세 연하 스타일리스트 출신 박지연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