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숲속에서…" 곤지암리조트, '쿨썸머 숲캉스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시원한 숲속에서 다채로운 숲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썸머 화담숲캉스 패키지'를 내놨다고 15일 밝혔다.
이어 여름 수국이 활짝 핀 '수국원'을 관람한 후 다시 모노레일을 이용해 화담숲카페로 돌아와 패키지에 포함된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숲캉스를 마무리하면 된다.
'쿨썸머 화담숲캉스 패키지'는 여름 특별 한정가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어린이 이용권은 1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시원한 숲속에서 다채로운 숲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썸머 화담숲캉스 패키지’를 내놨다고 1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실내 코스를 선별해 하나로 묶은 여름 시즌 한정 통합 패키지권으로 내달 말까지 운영된다.
여기에는 화담숲 입장권을 비롯해 모노레일 이용권, 복합문화공간 화담채 이용권, 음료 교환권 등 총 4종의 패스가 하나로 묶여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화담숲을 즐길 수 있다.
우선 화담숲에 도착하면 첫번째 테마원이자 실내 복합문화공간인 ‘화담채’에서 미디어아트와 유명작가들의 전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같은 공간에 마련된 '실내 자연생태관'에서는 100여종의 다양한 민물고기와 곤충을 관람할 수 있다.

화담채를 모두 둘러본 뒤에는 시원한 냉방시설을 갖춘 '모노레일'을 타고 정상에 도착한 후 '소나무정원'으로 이어지는 1㎞가량의 소정길을 따라 시원한 숲바람을 맞을 수 있다. 이어 여름 수국이 활짝 핀 '수국원'을 관람한 후 다시 모노레일을 이용해 화담숲카페로 돌아와 패키지에 포함된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숲캉스를 마무리하면 된다.
‘쿨썸머 화담숲캉스 패키지’는 여름 특별 한정가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어린이 이용권은 1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도 잔여 수량에 한해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화담숲 #숲캉스 #수국원 #소나무정원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다"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가수 신씨, 수년간 美 원정도박…공연 선급금 20억 빼돌려"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