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g 감량' 풍자, 위고비 부작용에 방법 바꿨다 "진짜 운동은 아닌 거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가 다이어트 방식을 바꿨다.
풍자는 14일 "진짜 운동은 아닌 거 같아"라는 글과 함께 운동을 시작한 근황을 밝혔다.
다이어트 중인 풍자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후 풍자는 "굶어도 보고 다 해봤는데 안 빠진다. 식단으로 뺄 건 다 뺀 거 같다. 다음주부터는 PT다닌다"며 운동까지 다니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가 다이어트 방식을 바꿨다.
풍자는 14일 "진짜 운동은 아닌 거 같아"라는 글과 함께 운동을 시작한 근황을 밝혔다. 다이어트 중인 풍자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18kg을 뺀 풍자는 비만치료제 위고비와 삭센다의 도움을 받아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로 인한 부작용을 토로하기도 했다.
풍자는 "한 달 반 맞았는데 울렁거리고 구토를 해서 검정 비닐을 들고 다녔다"며 "두 달 사이 7kg이 빠졌다. 빠지는 건 좋은데 너무 힘들게 빠진다"고 토로했다.
결국 비만 치료제를 중단한 풍자는 식이 조절로 무려 18kg을 뺐다고. 이후 풍자는 "굶어도 보고 다 해봤는데 안 빠진다. 식단으로 뺄 건 다 뺀 거 같다. 다음주부터는 PT다닌다"며 운동까지 다니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