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시중통화량 4279.8조원 역대 최대치…2개월째 증가세
전진우 2025. 7. 15. 14:52

[서울=뉴시스] 15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5월 시중 통화량(M2)는 전월대비 44조원 늘어난 4279조8000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역대 최대치로 2개월째 증가세다. 전년대비 증가율은 6.5%를 기록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 어떻길래 "AI합성 같아…"
-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사망
- 홍명보 "남아공전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인사이드 월드컵]
- '한국行 포기 시사' 유승준 "축구 때문에 열 받아서…"
-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당황 고개 푹
- 이혜영, 의붓딸 부탁에 활동 중단 "같이 있어 달라고"
-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子, 사실혼 파기 소송 2심도 패소…원심 유지
-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 식케이, 10세 연하 日 댄서 우와와 파리 데이트 포착
-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