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로 GO!" 여름 시즌 오프라인 이벤트 선보이는 '포켓몬 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 나이언틱이 서비스하는 '포켓몬 고'가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현장에는 많은 '포켓몬 고' 유저가 모이며 레이드 배틀도 평소보다 수월하게 진행되는 한편 실내 공간인 더현대 서울에서 무더위를 피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
이벤트 기간 장흥군 물축제 현장에는 '포켓몬 고' 부스가 운영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고 페스트'는 평소 만나기 어려운 희귀한 포켓몬이 등장해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다. 올해는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이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했다.

지난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피카츄 선캡과 응원용 페이퍼 스틱 등 팬심을 자극하는 아이템이 제공됐다
또한 인기 포켓몬 출현율이 높아졌으며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포켓몬도 등장했다.

'고배틀리그' 승률 상위 32명의 트레이너가 한자리에 모여 포켓몬으로 승부를 펼쳤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8월 3일까지는 전남 장흥군에서 '피카츄의 사계여행: 청량한 여름파티'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장흥군 물축제 현장에는 '포켓몬 고' 부스가 운영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역 축제와 연계한 한정 리서치와 현장 한정 포켓몬이 등장할 예정이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