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Y' 게이머 100명 모집...팬 커넥트 내달 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슈퍼로봇대전 Y'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해 '슈퍼로봇대전 Y' 팬 커넥트 2025를 8월 2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슈퍼로봇대전 Y'의 코타 토마 프로듀서를 비롯한 개발진들이 참석해 팬 100명과 소통할 예정이다.
신청 시 '슈퍼로봇대전 Y'에 대한 기대감이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슈퍼로봇대전 Y'의 코타 토마 프로듀서를 비롯한 개발진들이 참석해 팬 100명과 소통할 예정이다. 약 1시간 30분 동안 프로듀서와의 Q&A, 퀴즈 맞히기, 사인, 기념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사전 신청 페이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신청 시 '슈퍼로봇대전 Y'에 대한 기대감이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소장하고 있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타이틀 혹은 굿즈들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참가 확정자는 25일 18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시리즈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 Y'에는 'SSSS.DYNAZENON' '고질라: 싱귤러 포인트'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시즌 1'이 시리즈 사상 첫 등장하며, '극장판 마크로스 Δ 격정의 왈큐레', '겟타 로보 아크'가 가정용 시리즈에 처음 수록된다. 또한, '용자 라이딘' '초전자로보 컴배틀러 V' '성전사단바인' 등 역대 작품과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등 폭넓은 세대의 작품이 포함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