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만들어낸 '영웅시대'"···임영웅, 평점 랭킹 또 1위 '224주 연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를 또 한 번 평정하며 '기록 제조기' 면모를 입증했다.
팬덤의 열띤 지지 속에 평점랭킹 224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대체불가 인기를 재확인했다.
14일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집계된 2025년 7월 1주차 평점랭킹에서 총 34만 5928표를 얻어 최다득표자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과 친구들(가제)' 편은 8월 30일과 9월 6일 2주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를 또 한 번 평정하며 ‘기록 제조기’ 면모를 입증했다. 팬덤의 열띤 지지 속에 평점랭킹 224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대체불가 인기를 재확인했다.
14일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집계된 2025년 7월 1주차 평점랭킹에서 총 34만 5928표를 얻어 최다득표자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요’ 수 역시 3만 2778개로 전체 1위였다.
그야말로 팬덤이 만들어낸 ‘영웅시대’다. 앞서 임영웅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20억 회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6월 22일 119억 회를 넘긴 지 불과 22일 만에 1억 회가 추가된 수치다. 트로트를 기반으로 한 솔로 가수로서 이 같은 수치는 사상 유례없는 기록이다.
하반기 활동도 팬심에 불을 붙이고 있다. 임영웅은 KBS 2TV ‘불후의 명곡’ 단독 특집으로 출격을 예고했다. ‘임영웅과 친구들(가제)’ 편은 8월 30일과 9월 6일 2주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하반기 새 앨범 발매와 전국 콘서트 개최도 예정돼 있다. 팬들은 “앨범, 방송, 콘서트까지 ‘영웅 삼위일체’가 이뤄졌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수연 인턴기자 newsuyeo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벌기 이토록 쉬운 시대'…비트코인 빨리 더 사라는 '부자아빠'
- '둘째는 돈벌이 위해 낳았다'…아들 둘 팔아 호스트에 팁 준 26세 엄마
- “챗GPT가 시키는대로 했는데”…한 달 만에 1600만 원 빚 갚은 여성, 무슨 일?
- '러브버그 고향은 중국, 30년간 계속 볼 지도'…섬뜩한 경고 나왔다는데
- 출근길에 직장 동료에게 '살해' 당했다면 산재일까?…법원 판단 보니
- '남편도 모르죠'…'비밀 작전' 참여한 美 여군, 직접 밝힌 '이중생활' 보니
- '수염 안깎으면 전역 조치'…미군 규정 강화에 흑인 장병들 '발칵'
- 급식에 '식용 금지' 물감 넣은 中 유치원…'납중독' 피해 아동 200명
- '아들 따끔하게 혼 좀 내달라' 했더니 피멍 들 때까지 때린 태권도 관장, 무슨 일?
- '제주도에 중국 깃발?'…우도 해변 논란에 지자체는 “몰랐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