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서초 신사옥에 골프 스튜디오 리뉴얼 오픈[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넥스골프가 서울 서초 신사옥에 골프 스튜디오(사진)를 새롭게 오픈했다.
골프 스튜디오를 둘러본 임진한 프로는 "요넥스는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에 이르기까지 독자적인 카본 테크놀로지를 보유한 브랜드다. 특히 최근 사용하고 있는 카이자 라이트 샤프트는 혁신 기술력인 응축된 제품이다. 비거리가 20m 이상 증가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넥스골프가 서울 서초 신사옥에 골프 스튜디오(사진)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송파구에 운영하던 스튜디오를 본사 이전에 맞춰 옮긴 것이다. 골프 스튜디오는 신사옥 지하 1층에 자리했다. 인력과 시스템 결집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에서는 클럽 시타 뿐만 아니라 피팅, 프라이빗 레슨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요넥스골프 담당자는 “골프 스튜디오 시설이 새로워진 것은 물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했다”며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투어 선수에게 제공하는 수준의 정밀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했다.
골프 스튜디오를 둘러본 임진한 프로는 “요넥스는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에 이르기까지 독자적인 카본 테크놀로지를 보유한 브랜드다. 특히 최근 사용하고 있는 카이자 라이트 샤프트는 혁신 기술력인 응축된 제품이다. 비거리가 20m 이상 증가했다”고 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벌기 이토록 쉬운 시대'…비트코인 빨리 더 사라는 '부자아빠'
- '둘째는 돈벌이 위해 낳았다'…아들 둘 팔아 호스트에 팁 준 26세 엄마
- “챗GPT가 시키는대로 했는데”…한 달 만에 1600만 원 빚 갚은 여성, 무슨 일?
- '러브버그 고향은 중국, 30년간 계속 볼 지도'…섬뜩한 경고 나왔다는데
- 출근길에 직장 동료에게 '살해' 당했다면 산재일까?…법원 판단 보니
- '남편도 모르죠'…'비밀 작전' 참여한 美 여군, 직접 밝힌 '이중생활' 보니
- '수염 안깎으면 전역 조치'…미군 규정 강화에 흑인 장병들 '발칵'
- 급식에 '식용 금지' 물감 넣은 中 유치원…'납중독' 피해 아동 200명
- '아들 따끔하게 혼 좀 내달라' 했더니 피멍 들 때까지 때린 태권도 관장, 무슨 일?
- '제주도에 중국 깃발?'…우도 해변 논란에 지자체는 “몰랐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