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임슬옹 신곡 MV서 열연…섬세한 연기에 '시선 집중'

김예품 인턴기자 2025. 7. 15.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영이 임슬옹의 신곡 '레인보우 라이트'의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준영은 15일 선공개된 임슬옹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임슬옹의 보이스와 이준영의 연기가 더해져 감정과 서사를 동시에 품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텅 빈 집에서 혼자 파티를 준비하는 이준영의 모습으로 시작돼, 기다림 끝에 아무도 오지 않는 상황에 그가 혼자만의 파티를 춤으로 풀어내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같은 뮤직비디오…임슬옹 신곡 'Rainbow Light'서 주인공 맡아
‘Scene by JUN YOUNG’ 단독 팬미팅 이어 아시아 투어 돌입

(MHN 김예품 인턴기자) 배우 이준영이 임슬옹의 신곡 '레인보우 라이트'의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준영은 15일 선공개된 임슬옹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Rainbow Light'는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과 반복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임슬옹의 보이스와 이준영의 연기가 더해져 감정과 서사를 동시에 품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텅 빈 집에서 혼자 파티를 준비하는 이준영의 모습으로 시작돼, 기다림 끝에 아무도 오지 않는 상황에 그가 혼자만의 파티를 춤으로 풀어내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또한 공원과 골목길, 들판 등 다양한 공간을 홀로 거닐며 감정을 소화하는 이준영의 모습은 영상미와 맞물려 한 편의 단편영화를 연상케 했다. 어딘가 쓸쓸하고 공허해 보이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먹먹한 감정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이준영은 팬들과의 소통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오는 19일과 20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는 단독 팬미팅 'Scene by JUN YOUNG'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7일 타이베이, 8월 2일 마카오, 16일 자카르타, 30일 쿠알라룸푸르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간다. 

한편, 이준영은 최근 일본 영화계 거장 야마다 요지 감독의 91번째 작품 '도쿄택시'에 출연, 일본 스크린에 데뷔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도쿄택시'는 지난 2022년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끈 프랑스 영화 '파리 택시'를 원작으로 시대의 흐름과 함께 변해가는 도쿄를 배경으로 삶의 끝자락에서 마주한 인생을 그렸다.

 

사진=빌리언스, 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