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결혼식 뺨치는 ‘초호화 돌잔치’…축가가 임창정·김태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딸 루희의 화려한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딸 루희의 돌잔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서울 5성급 호텔에서 딸 루희 양의 돌잔치를 개최할 예정이라 알린 바 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딸 루희의 화려한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14일 SNS를 통해 “루희의 첫번째 생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딸 루희의 돌잔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서울 5성급 호텔에서 딸 루희 양의 돌잔치를 개최할 예정이라 알린 바 있다.
이날 신화 앤디의 아내 이은주,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낸시랭 등 많은 연예인들이 SNS에 참석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그 외에도 권상우, 김창열, 세븐, 남경주, 태사자 박준석 부부, 붐, 홍록기 등이 자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창정과 김태우는 히트곡을 열창하며 루희의 돌잔치를 축하했다.



특히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는 “돌잔치를 2시간 동안 했다”며 “결혼식 같은 돌잔치 신박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전소미, 고혹적인 코르셋 탑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김준호♥김지민 결혼, 1200명 하객 속 부케의 주인공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핑크빛 신혼집 입주(‘미우새’)
- 김대희, 김지민 父 역할 대신했다…손잡고 버진로드 입장
- “진통제로 버티며 감사의 말 남긴 천사” 故 강서하, 마지막까지 따뜻한 품격…유작은 ‘망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