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2, 2주년 기념 행사에 3000여명 유저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2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에 3000여명의 유저가 현장을 찾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밖에도 '브라운더스트2'는 현장에서 액자 및 등신대 전시, 2주년 기념 코인 배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서울 건대입구역 스타시티몰 '브이스퀘어'에서 열렸다. 캐릭터 일러스트 전시, 포토·플레이존, 컬래버레이션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으며 매주 토요일 진행된 코스어 포토 이벤트와 7월 5일 열린 개발진 사인회에는 수많은 유저가 몰렸다.
굿즈존 역시 주목을 받았다. '브라운더스트2' IP를 활용한 '입체 마우스패드', '미니 쿠션' 등 일부 인기 굿즈는 조기 품절돼 추가 물량이 긴급 투입되기도 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2주년을 기념한 주요 캐릭터(이클립스, 빌헬미나, 유스티아, 제니스, 레피테아)의 SD 피규어가 온라인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브라운더스트2'는 현장에서 액자 및 등신대 전시, 2주년 기념 코인 배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현장을 찾아준 많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브라운더스트2' IP를 오프라인 이벤트, 굿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