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결혼 이바지 음식 스케일에 "엄마가 지민이한테 미안했나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김준호 어머니가 준비한 이바지 음식을 선보였다.
김지민은 밴 뒷자리를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이바지 음식을 보고 자신의 어머니를 불렀다.
김지민의 어머니는 이바지 음식 양에 놀라워했다.
김지민은 "(이바지 음식을)이 정도로 받아 본 사람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이바지 음식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TVCHOSUN - TV조선'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5/newsis/20250715105651199elve.jpg)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코미디언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김준호 어머니가 준비한 이바지 음식을 선보였다.
김준호·김지민 부부는 1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밴 뒷자리를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이바지 음식을 보고 자신의 어머니를 불렀다.
김지민의 어머니는 이바지 음식 양에 놀라워했다. 부엌 식탁을 빼곡히 채운 음식에는 인삼, 대왕 문어, 참깨, 한우, 떡, 망고, 홍삼정과, 전복 등이 포함됐다. 김지민은 "너무 고생하셨겠다"고 말했다. 김지민 어머니는 "자랑 좀 해야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지민은 "(이바지 음식을)이 정도로 받아 본 사람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준호는 "우리 엄마가 많이 미안했나 보다. 이 정도면 홈쇼핑인데"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리고 김준호와 김지민은 즉석에서 홈쇼핑 상황극을 펼쳤다.
준호는 "많이 미안할 때 푸짐하게 준비하시면 퉁칠 수 있습니다"라는 말로 상황을 마무리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김준호는 1996년 SBS 공채 5기로 데뷔한 뒤 1999년 KBS 14기 특채로 활동을 시작했다. 김준호는 2006년 첫 결혼 후 2018년 합의 이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듀 개코, 결혼 14년 만에 이혼 "부모 책임 이어갈 것"
- 수십억 원했나…박나래, 약점녹취 김준호 떠난 까닭
- 장윤정, 방송국서 괴한에 습격 "임성훈이 제압해"
- 안선영, 남편과 별거 중…"부부로 합이 안 맞아"
- 테이, 태국 여행 후 휠체어 입국…"전신 3도 화상"
- 은가은, 내달 출산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쉽지 않다"
- '현빈♥' 손예진, 생일 파티서 아들과 티격태격…"빨리 불어야지"
- 박나래 전 매니저 美 도망갔나…아파트 짐 다 빼
- 강은비, 임신 21주차 유산 오열 "아들 못지켜"
- '뉴진스 퇴출' 다니엘, 확 달라진 분위기…중국 SNS 계정도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