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5분만에 중국 차트 1위
이선명 기자 2025. 7. 15. 10:18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 (Go Back To The Future)’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NCT DREAM의 정규 5집은 한터차트, 예스24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석권했다. 또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는 발매 5분 만에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쿠고우뮤직에서도 정상을 기록했다.
이번 앨범은 ‘시간 여행’을 테마로 한 더블 타이틀곡 ‘칠러 (CHILLER)’와 ‘비티티에프 (BTTF / 백 투 더 퓨처)’를 포함해 총 9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칠러’는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실험적인 사운드의 곡으로, 가장 빛나는 순간 진정한 자신을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초현실적인 영상미와 위트 있는 퍼포먼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CT DREAM은 이번 앨범을 통해 가장 빛나는 ‘나’를 찾아 떠난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감성을 선보인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단독] 김선호도 차은우처럼, 법인으로 정산금 받았다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