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니, 한 줄기 빛! ‘S라인’ 특별출연+OST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예니가 감초 역할로 활약했다.
박예니는 11일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S라인'에서 현흡(아린 분)의 이웃 희원 역으로 특별 출연해 밝고 친화력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박예니는 밝은 표정과 명확한 대사 전달로 희원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극이 어두워질 때마다 분위기를 환기하는 한 줄기 빛 같은 존재감을 남겼다.
특별 출연과 OST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선보인 박예니는 드라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예니는 11일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S라인’에서 현흡(아린 분)의 이웃 희원 역으로 특별 출연해 밝고 친화력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이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감춰졌던 진실과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다.
희원은 화려한 로브 스타일링과 해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집에만 머무는 현흡에게 먼저 다가가 과일을 건네는 등 넘치는 친화력으로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살인 사건이 벌어진 동네에서 희원이 위기에 처하자 현흡과 함께 서로를 구하며 특별한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박예니는 밝은 표정과 명확한 대사 전달로 희원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극이 어두워질 때마다 분위기를 환기하는 한 줄기 빛 같은 존재감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Innocent (Between the Lines)’의 가창자로도 참여하며 수준급 보컬 실력을 뽐냈다. 특별 출연과 OST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선보인 박예니는 드라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라인’은 매주 2회씩 총 6부작으로 오직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서신애 맞아? 러블리…물 제대로 올랐다 [DA★]
- 강세정, 이기찬에 관심♥… 현장 난리 (오만추)[TV종합]
- ‘강철부대W’ 곽선희, 동성 연인 공개…응원 쏟아져
- 김준호♥김지민, 반반 신혼집 공개 “사랑이 있는 집”
- 지상렬♥신보람, 설렘 가득한 야외 데이트→폭풍 스킨십 (살림남)
- ‘서울대 민지’ 박효진 신입 아나운서 ‘화장실 폭풍 오열’ (사당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무릎 꿇었다…“깊이 반성”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