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고생하는 건 당연”…아조씨의 기세 (밥값은 해야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과 곽준빈, 이은지의 목숨(?)을 건 도전이 펼쳐진다.
오는 7월 26일(토)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아조씨' 추성훈이 세계 극한 직업에 도전하고 땀 흘려 번 밥값만큼 즐기는 현지 밀착 리얼 생존 여행기.
또한 추성훈, 곽준빈, 이은지가 극한 직업을 통해 힘들게 번 밥값으로 현지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는 순간들이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26일(토)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아조씨’ 추성훈이 세계 극한 직업에 도전하고 땀 흘려 번 밥값만큼 즐기는 현지 밀착 리얼 생존 여행기.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에는 작업반장 추성훈을 필두로 한 밥값 원정대의 다이내믹한 여정과 우정이 담겨 흥미를 끈다. 추성훈이 ‘작업반장 추성훈에게 리더십이란?’이라는 질문의 답변을 생각하는 찰나, 뒤에서 지켜보던 이은지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함”이라고 선수를 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은지의 말처럼 부드러운 근육을 장착한 추성훈은 삽질도 거뜬히 하고, 어깨에 무거운 짐을 실어 나르면서도 “고생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단단한 멘탈을 자랑해 탄성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체력과 정신력 모두 끝판왕급인 추성훈을 따르는 곽준빈, 이은지의 리얼 생존 여행이 궁금해지는 상황. 특히 고소공포증이 있는 곽준빈이 밥값을 하기 위해 아찔한 높이의 건물에서 노동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한 걸음 떼기도 어려운 듯 “하지마”라며 무서워하는 곽준빈이 과연 공포감을 떨치고 밥값을 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추성훈, 곽준빈, 이은지가 극한 직업을 통해 힘들게 번 밥값으로 현지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는 순간들이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곽준빈은 “확실히 고생하고 먹으니까 훨씬 맛있다”, 이은지는 “너무 맛있어”라고 행복해해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음식의 향연도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곽준빈이 추성훈의 무료 로우킥 체험 서비스를 만끽하는 장면, 추성훈의 귀지 무한 제공 사건까지 전 세계를 대환장 케미스트리로 물들일 세 사람의 유쾌한 에피소드도 예고돼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오는 7월 26일(토) 저녁 7시 50분 ENA, EBS에서 첫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서신애 맞아? 러블리…물 제대로 올랐다 [DA★]
- 강세정, 이기찬에 관심♥… 현장 난리 (오만추)[TV종합]
- ‘강철부대W’ 곽선희, 동성 연인 공개…응원 쏟아져
- 김준호♥김지민, 반반 신혼집 공개 “사랑이 있는 집”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