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여성 청소년 위해 생리대 기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병재가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
유병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지파운데이션에 1천만 원을 기부한 것을 알렸다.
기부금은 지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하는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꾸준히 생리대 후원을 해 온 유병재는 이전에도 태풍 '힌남노', 울진·삼척 산불, 여름철 수해 등 각종 재해 피해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병재가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
유병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지파운데이션에 1천만 원을 기부한 것을 알렸다. 이어 "여러분 제가 또 기부를 했는데 ㅎㅎ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ㅎㅎㅎ;;"라고 썼다.
기부금은 지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하는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은 2017년 887명의 여성 청소년 지원을 시작으로 2023년 기준 총 12만 455명의 안전한 생리 기간을 위해 함께했다.
꾸준히 생리대 후원을 해 온 유병재는 이전에도 태풍 '힌남노', 울진·삼척 산불, 여름철 수해 등 각종 재해 피해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서도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현재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패널로 활약 중인 유병재는 오는 23일 공개되는 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에 출연할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윤산하 "팬들 실망 안 시킬 무대, 자신 있어요"[EN:터뷰]
- '서사 맛집' NCT 드림, 이 갈고 컴백 "자신감은 제노 근육만큼"[현장EN:]
- '밴드 사운드 도전' 조유리 "언제 들어도 궁금한 음악 하고 싶어"[일문일답]
- NCT 드림, 말할 시간도 아끼며 26곡 한 '무대 아티스트'[노컷 리뷰]
- SM "태연, 장수군 축제 출연 안 해…섭외받은 적도 없어"
- 트리플에스 신위, '하나의 중국' 옹호 "제가 잘못 말했나요?"
- 나우즈로 새 시작 "새로운 업적 많이 쌓아갈게요"[현장EN:]
- '12집 가수' 슈퍼주니어, 20년 동안 변치 않은 것은?[일문일답]
- 강다니엘이 귀띔한 '글로우 투 헤이즈'의 이스터 에그[EN:박싱]
- 강다니엘 '에피소드' MV에는 왜 회중시계가 나올까[EN: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