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블핑 로제,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백스테이지서 달달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특별한 한때를 추억했다.
로제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give it up for the amazing"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브루노 마스와의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이 무대에 브루노 마스가 깜짝 등장해 직접 피처링을 선보였고 관객의 환호가 터져 나왔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특별한 한때를 추억했다.
로제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give it up for the amazing"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브루노 마스와의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무대 장비 박스 위에 나란히 앉아 손을 맞잡거나 장난을 치며 웃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엔 빨간 하트 이모지가 여러 개 덧붙여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블랙핑크는 12~13일(현지시간)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의 북미 첫 공연을 개최했다. 공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로제의 솔로곡 '아파트(Apt.)' 무대. 이 무대에 브루노 마스가 깜짝 등장해 직접 피처링을 선보였고 관객의 환호가 터져 나왔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