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하반기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TEP)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 와이즈버즈가 올해 하반기 토스애즈(Toss Ads) 우수 에이전시(TEP: Toss Ads Excellence Partner)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는 △매출 △성장 가능성 △광고주 수 △성장률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반기별로 선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는 △매출 △성장 가능성 △광고주 수 △성장률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반기별로 선정된다. 와이즈버즈는 상반기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점을 인정받아 이번 하반기 우수 에이전시로 이름을 올렸으며, 토스애즈의 파트너 프로그램인 TEP에 합류하게 됐다. TEP로 선정된 에이전시에게는 △분기별 성과 리뷰 △개별 광고주 컨설팅 △맞춤형 성장 지원 프로모션 △신규 상품 테스트 우선권 등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과 혜택이 제공된다.
토스애즈는 일 3000만 PV 노출이 가능한 동영상 광고를 비롯해 배너 광고, 라이브 쇼핑, 발송형 광고 ‘머니알림’, 리워드 광고 ‘행운 퀴즈’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토스의 방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 소비 유형별 타깃 광고가 가능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전환 최적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와이즈버즈는 이미 메타, 틱톡, 구글 등 글로벌 플랫폼과의 파트너십뿐만이 아니라 국내 주요 매체사인 네이버, 카카오, 당근 등의 세일즈 파트너사로서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 선정으로 와이즈버즈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는 평가다.
최호준 와이즈버즈 대표는 “하반기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선정이 그동안 와이즈버즈가 쌓아온 성과와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토스애즈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전략과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TEP 에이전시로서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광고주와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30개월이상 美소고기, 수입 제한 완화 검토
- [이철희 칼럼]전작권 제때 제대로 가져올 기회다
- [단독]“평양 드론 ‘GPS 교란에 추락 위험’ 軍내부 경고에도 강행”
- 강선우 “비데 수리 부탁안해”→“지역 보좌진에 조언 구해” 말 달라져
- 美 “수입 드론과 반도체 소재 등의 국가안보 영향 조사 개시”
- 카카오 등 125억 투자받은 ‘김건희 집사’, 金과 이익공유 여부 수사
- 국회 간 전공의들 “군 제대후 수련 연속성 보장해달라”
- 리어카 끄는 할머니 도운 군인들…알고보니 김천상무 선수들이었다
- ‘이중 열돔’ 틈으로 열대 수증기… 울릉도 206mm 등 폭우
- 드라마처럼 가슴 움켜쥐고 쓰러진다? 심장마비는 ‘미묘한 느낌’으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