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 딸이 신지 재산 상속?…신지, 직접 등판 “그럴 일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가 연인 문원 딸의 재산 상속 가능성에 대해 선을 그었다.
신지는 최근 자신의 SNS에 "오늘 미스트롯 첫정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적었다.
그러나 한 누리꾼은 "신지님 힘들게 번 돈 피한방울 안 섞인 문원 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체결하세요. 꼭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신지는 동료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가수 신지가 연인 문원 딸의 재산 상속 가능성에 대해 선을 그었다.
신지는 최근 자신의 SNS에 “오늘 미스트롯 첫정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코요태 김종민, 빽가, 신지가 콘서트 대기실에서 간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한 누리꾼은 “신지님 힘들게 번 돈 피한방울 안 섞인 문원 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체결하세요. 꼭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신지는 “그런 일도 없을 것이고 피드(게시글)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한다”고 답글을 남겼다.
앞서 신지는 동료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이후 문원이 이혼 후 자녀를 뒀다는 점과 ‘신지를 몰랐다’ 등의 발언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부동산 영업을 한 사실 등이 드러나며 논란을 빚었다.
이에 신지 소속사는 직접 공식입장을 통해 해당 의혹들에 대해 선을 그었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전소미, 고혹적인 코르셋 탑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 김준호♥김지민 결혼, 1200명 하객 속 부케의 주인공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핑크빛 신혼집 입주(‘미우새’)
- 김대희, 김지민 父 역할 대신했다…손잡고 버진로드 입장
- ‘망내인’ 강서하, 암투병 끝 14일 사망…향년 31세
- “하와이서도 왔다”…‘미스트롯’ 9인 무대, 열기폭발·다보기 요청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