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4세 연하♥’ 서동주, 군살 無 비키니 몸매 공개…“여기가 진짜 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서동주는 14일 자신의 SNS에 "저는 이제 한국이에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길래 김치전에 보리차 마시면서 저녁 시간을 보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서동주는 "여행도 좋지만 역시 집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오자마자 강아지들과 냥이들이 반겨주니 여기가 진정한 천국이더라구요"라며 "푹 쉬었으니 이제 현생에 다시금 집중해보려구요. 다들 좋은 저녁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서동주는 14일 자신의 SNS에 "저는 이제 한국이에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길래 김치전에 보리차 마시면서 저녁 시간을 보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발리에서의 신혼여행을 만끽하는 모습. 완벽한 몸매와 여유 넘치는 분위기가 시선을 끌었다. 서동주는 "여행도 좋지만 역시 집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오자마자 강아지들과 냥이들이 반겨주니 여기가 진정한 천국이더라구요"라며 "푹 쉬었으니 이제 현생에 다시금 집중해보려구요. 다들 좋은 저녁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동주는 고(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6월 29일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4세 연하 비연예인과 재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방송인 장성규 소속사의 임원으로 알려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
- 김준호 약점 노렸나..박나래 전 매니저 또 폭로→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김장훈, 2조 기부한다..“죽을 때까지 계속할 것” (션과 함께)
- '나 홀로 집에' 좀도둑 배우, 크리스마스 시즌에 성매매하다 적발 망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