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도 아닌데 오픈런” 신라호텔, 전설의 에코백 리뉴얼했다는데

권효정 여행플러스 기자(kwon.hyojeong@mktour.kr) 2025. 7. 15.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인기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에코백'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서울신라호텔은 대표 PB 상품으로 자리잡고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에코백에 실용성을 강화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PB 상품을 출시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템 ‘에코백’, 업그레이드해 출시 /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인기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에코백’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당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성비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로 그 에코백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대표 PB 상품으로 자리잡고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에코백에 실용성을 강화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사이즈 에코백에 대한 고객 문의가 이어지자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것이다.

새롭게 나오는 에코백은 기존의 내추럴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적 기능에 집중했다.

어번 아일랜드 전경 / 사진=서울신라호텔
16인치 노트북도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고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가죽으로 덧대 견고함을 높였다. 깔끔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중성적인 데일리 백 콘셉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 신상 에코백과 키링은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세트 상품 구입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PB 상품을 출시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베어는 매년 십이지 동물 컨셉, 친환경 가죽 버전 등 다양한 소재로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페셜 신라 블렌드’ 차(Tea)는 영국 차 브랜드인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ea Makers of London)’과 손잡고 내놓은 PB상품으로 ‘신라호텔만을 위해 블렌딩된 차’라는 입소문을 타며 완판됐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