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단행본 단독 선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웹툰이 운영하는 플랫폼 네이버시리즈가 인기 만화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의 후속 단행본 7권을 단독으로 선연재한다고 15일 밝혔다.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주인공은 시골 도장에서 제자를 가르치던 중년 검객 '베릴 가드넌트'다.
네이버웹툰은 이 만화를 세로 스크롤 형태로 재구성해 한국, 일본, 북미 지역에서 배급하고 있다.
네이버시리즈에서는 8월 20일까지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단행본을 낱권 기준 1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10시에는 분할본 무료로 감상 가능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네이버웹툰이 운영하는 플랫폼 네이버시리즈가 인기 만화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의 후속 단행본 7권을 단독으로 선연재한다고 15일 밝혔다.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주인공은 시골 도장에서 제자를 가르치던 중년 검객 '베릴 가드넌트'다. 그는 왕국 기사단장이 된 제자 '알류시아'의 추천으로 왕국 특급 기사단을 지도한다.
이 작품의 원작은 사가자키 시게루와 나베시마 테츠히로가 만든 라이트 노벨이다. 만화로도 제작됐으며 올해 4월에는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돼 인기를 얻었다. 네이버웹툰은 이 만화를 세로 스크롤 형태로 재구성해 한국, 일본, 북미 지역에서 배급하고 있다.
네이버시리즈에서는 8월 20일까지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단행본을 낱권 기준 1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10시에는 분할 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한 친언니, 애 둘 맡기고 남자 만나…부모는 '속이 오죽하겠냐' 두둔"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음주운전을 술자리 분위기로 고백한 임성근, 치밀한 각본" 저격한 곽정은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