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제니 이어 신민아도..'발가락 신발' 신고 유럽 활보 “이만보 걸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일명 '발가락 신발'을 신고 유럽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스페인 마요르카, 이탈리아 피렌체, 독일 뮌헨 등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다채로운 여행 일상을 공유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신민아의 여행 패션은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역시 신민아", "발가락 신발도 멋지게 소화", "힐링이 느껴진다"는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신민아가 일명 '발가락 신발'을 신고 유럽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신민아는 자신의 블로그에 '힐링 공유'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리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안녕, 참 오랜만입니다. 뜨거운 여름, 그 여름 안에서 저의 힐링 순간들"이라며 "요 몇 달 유럽 일정이 많았다. 그래서 해외에서 찍은 사진이 많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스페인 마요르카, 이탈리아 피렌체, 독일 뮌헨 등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다채로운 여행 일상을 공유했다. 특히 일정 내내 '발가락 신발'을 착용한 모습이 눈에 띈다. 신민아는 "이만보 걸었다"고 덧붙이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일상도 함께 전했다.
그가 착용한 발가락 신발은 발가락이 개별적으로 분리되어 있는 맨발형 디자인으로, 일반 운동화나 슬리퍼와는 달리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감각을 살려주는 기능성 슈즈다. 최근에는 이효리, 블랙핑크 제니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되며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신민아의 여행 패션은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역시 신민아", "발가락 신발도 멋지게 소화", "힐링이 느껴진다"는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