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반반 신혼집 공개 “사랑이 있는 집”
이수진 기자 2025. 7. 15. 0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한강뷰 신혼집을 공개한다.
김준호와 김지민이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용산 신혼집을 처음 공개한다.
김준호는 "내가 반백살이라 반반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김지민은 "여성호르몬 많은 남자랑 반반으로 산다"고 유쾌하게 덧붙였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1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한강뷰 신혼집을 공개한다.
김준호와 김지민이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용산 신혼집을 처음 공개한다. 넓은 거실과 화이트톤 인테리어, 통유리창 너머 한강 전망까지 두 사람의 취향이 담긴 공간에 게스트들의 감탄이 이어진다.

부부는 4월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을 통해 신혼집을 전세로 마련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지민은 “보통 남자가 더 많이 내지만 이제는 반반 하는 시대”라며 현실적인 살림살이를 공개했다. 김준호는 “내가 반백살이라 반반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김지민은 “여성호르몬 많은 남자랑 반반으로 산다”고 유쾌하게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코요태 신지, 김영옥, 전원주도 함께한다. 출연진은 신혼집 곳곳을 둘러보며 인테리어와 전망, 그리고 두 사람이 담은 ‘사랑’의 의미를 나눈다. 김준호는 “사랑이 있는 집”이라며 게스트들에게 소개한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1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 1200여 명이 참석해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김준호는 2018년 이혼 후 2022년 4월 김지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김지민은 첫 결혼이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15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신애 맞아? 러블리…물 제대로 올랐다 [DA★]
- 강세정, 이기찬에 관심♥… 현장 난리 (오만추)[TV종합]
- 하니 심경 “나 망했다 생각하면 어떡하지…” (오은영 스테이)[TV종합]
- 우려했던 ‘강등’이 현실로…女 배구대표팀 태국에 밀려 VNL 최하위, 원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 변우석, 고액 기부자 됐다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