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자작곡 ‘YOU AND I’, 오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린이 신곡 'YOU AND I'로 청량한 러브레터를 전한다.
효린은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YOU AND I'(유 앤 아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효린의 음악 인생에서 또 하나의 리얼 챕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효린은 15일 오후 8시 신곡 발표 직후 진행되는 'YOU AND I' 발매 기념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린은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YOU AND I’(유 앤 아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효린의 음악 인생에서 또 하나의 리얼 챕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YOU AND I’는 효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모든 것이 변하는 순간을 담은 관능적이고 리듬감 넘치는 러브레터다. 아프로비트 특유의 리듬을 바탕으로 강렬한 퍼커션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관능미와 소울을 동시에 담아냈다.
“항상 넌 나에게 빛이 나는 존재야. 우리가 항상 함께이길 바라며”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YOU AND I’는 기존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효린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화려함보다는 담백함, 강렬함보다는 솔직한 감정에 집중해 가장 효린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19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깜짝 게릴라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효린이 직접 준비한 역조공 이벤트로, 신곡의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주 “항문 찢어져 피나 병원行” 집 공개하다 ‘깜짝 고백’ [종합]
- 강서하 사망, 암 투병 끝에… 향년 31세
- 우려했던 ‘강등’이 현실로…女 배구대표팀 태국에 밀려 VNL 최하위, 원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 오은영, 개인사 처음 공개하며 폭풍 오열
- 소유 맞아? 파격 삼켰다…신곡 오피셜 포토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