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플러스] '데뷔 9주년' NCT 드림 정규 5집으로 컴백
[뉴스투데이]
문화연예 플러스입니다.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이한 그룹 NCT 드림이 정규 5집 앨범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제목처럼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앨범입니다.
NCT 드림의 새 앨범 '고 백 투 더 퓨처'는 멤버들이 가장 빛나는 자신의 모습을 찾으려 시공간을 오가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영화 '백 투 더 퓨처'를 오마주해 만든 앨범으로 영화 원작자에게 승인도 받았다고 합니다.
앨범엔 더블 타이틀곡 '비티티에프(BTTF·Back To The Future)와 칠러(Chiller) 등 총 9곡이 실렸는데요.
'비티티에프'는 미래의 NCT 드림이 시간 여행을 하며 자신들의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내용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고요.
'칠러'는 나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100%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노래로 풀어냈습니다.
앞서 NCT 드림은 지난 10일부터 사흘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6만 명의 팬들과 만났는데요.
이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공연 등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김옥영 리포터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5/nwtoday/article/6735545_36807.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윤석열, 감방서 '버티기'‥오늘 강제구인 재시도
- [단독] "비밀 합의로 갑질 소송 종결"‥국정원장 진상조사 지시
- 북한 발표 박수 치며 좋아했다?‥'외환' 강제수사
- 카카오 김범수·효성 조현상 소환‥재계로 튄 불똥
- 재산 74억 원 넘는데 영치금 모금?‥"후안무치‥특권의식 끝없어"
- 서울 나타난 美 부정선거론자‥서울시 초청했다 취소했는데
- 김건희와 검찰의 나라‥"시민에 칼끝 겨눈 그들"
- 추모 주간 선포해 놓고 자신은 술자리‥또 형식적 사과?
- [단독] 독립기념관,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연다‥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은?
- "尹, 중요하게 불러 조사해야 할 피의자"‥'VIP 격노설' 실체 다가가는 특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