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태·오지헌·오나미,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서 인증샷…"모두 해주 오씨"

신예지 기자 2025. 7. 15. 0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형, 유쾌하게 "모두 해주 오씨"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코미디언 총출동
박준형이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했다./박준형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개그맨 박준형이 지난 13일 열린 김지민 김준호 결혼식에 참석해 개그맨들과 촬영한 유쾌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준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모두 해주 오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코미디언 오정태, 오지헌, 오나미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똑 닮은 웃음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정태는 빨간 티셔츠와 머리띠로 익살맞은 분위기를 더했고, 가운데 선 오지헌은 특유의 잇몸 미소로 호탕한 매력을 드러냈다. 오나미는 꽃다발을 든 채 단정한 미소를 지으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마치 가족사진을 연상케 하는 세 사람의 케미에 박준형은 “모두 해주 오씨”라는 유쾌한 코멘트를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세 사람의 성이 모두 ‘오’씨라는 점도 팬들의 재미를 더했다.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현장 / 아이웨딩

한편, 이들이 참석한 김준호·김지민의 결혼식은 지난 13일 서울 모처에서 열렸다. 1부 사회는 이상민이 맡았고, 축가는 거미와 변진섭이 불렀다. 이어진 2부에서는 변기수와 홍인규가 사회를 맡아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