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엄지원, 박정수 첫사랑 찾아준 뒤 드디어 결혼 허락받아!···김동완, 유인영과 즉흥 결혼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마광숙(엄지원 분)이 결국 한동석(안재욱 분)의 장모(박정수 분)로부터 결혼 허락을 받아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 극본 구현숙 / 제작 DK E&M) 48회에서는 마광숙이 장모로부터 결혼 허락을 받으며 시청률이 22.4%(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전체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경신했다.
또, 둘째 흥수(김동완 분)가 톱스타와의 연애설로 불안해하는 옥분(유인영 분)을 위해 즉흥 결혼식을 치른 뒤 가족에게 결혼 사실을 공표하는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24.3%까지 치솟았다.
마광숙은 장모가 찾던 첫사랑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장모를 모시고 장례식장으로 간다. 장모는 진심으로 눈물 흘리는 광숙을 보고는, 뭐든 때가 있고 하루라도 빨리 행복해지라며 동석과의 결혼을 허락했다.
조작 영상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신라주조 회장 독고탁(최병모 분)을 불신임하는 임시주주총회가 열리고, 아내 미애(배해선 분)가 표를 행사하지 않음으로써 독고탁은 한 표 차이로 해임 당한다.
대한민국 안방을 뒤흔드는 인기로 연장 방송까지 하는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가 이제 종영을 단 6회만을 남겨두고 또 어떤 놀라운 기록과 솔깃한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폭풍 성장 윤후, 연프 나온다 “얼굴은 그대로, 몸은 근육질”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