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품절 대란' 발가락 신발 신고 유럽 활보…청순미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일명 '발가락 신발'을 신고 유럽 거리를 활보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신민아는 유럽의 길거리에서 '발가락 신발'을 신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신민아뿐 아니라 제니, 이효리 등이 발가락 신발을 착용한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일부 판매처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민아가 일명 '발가락 신발'을 신고 유럽 거리를 활보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신민아는 자신의 블로그에 '힐링공유'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렸다.
신민아는 "안녕 참 오랜만입니다. 뜨거운 여름 그 여름 안에서 저의 힐링 순간들"이라고 인사하며 "요 몇 달 유럽 해외 일정이 많았다. 해외 사진이 많다"고 설명했다.
신민아의 새 게시물에는 스페인 마요르카, 이탈리아 피렌체, 독일 뮌헨 등에서 찍은 사진이 담겼다. 신민아는 특유의 큰 키로 편안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그는 자신이 주얼리 모델로 활동 중인 '루이비통'의 여러 핸드백을 메고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특히 신민아는 유럽의 길거리에서 '발가락 신발'을 신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얇은 흰색 팬츠에 루즈한 핑크 셔츠를 걸치고 흰색 발가락 신발을 신었다.
누리꾼들은 "발가락 신발 진짜 좋아하나 보다" "대충 걸친 것 같은 스타일도 예쁘다" "미모가 뒷받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검정 원피스에 흰색 발가락 신발을 매치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신민아뿐 아니라 제니, 이효리 등이 발가락 신발을 착용한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일부 판매처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다. 발가락 신발은 양말처럼 매우 얇아 맨발처럼 지면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채무 근황 "빚 190억, 세금 내려고 빚 더 내…코너 몰렸다" - 머니투데이
- 박나래 안 보이더니…'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맞았다 "개인 사정" - 머니투데이
- 오은영 박사가 오열하며 꺼낸 얘기…"현장서 모두 펑펑 울었다" - 머니투데이
- 옥주현 면전에 "거만하고 건방져"…직언 날린 원로 가수, 무슨 일 - 머니투데이
- '신지♥문원' 결혼 반대 나선 변호사…"이미 눈에 보이는 하자가 있는데" - 머니투데이
- "상속세 무서워" 韓부자 2400명 짐 쌌다…"기간이라도 좀" 재계 호소 - 머니투데이
- "코스피 7500" JP모간, 목표치 더 올렸다...'파격' 시나리오, 근거는 - 머니투데이
- "청년들 피눈물 안 보이나"…李대통령 강경 발언에 술렁인 부동산 시장 - 머니투데이
- 입덧하는 며느리에 '이것' 먹인 시모...토해내자 "기분 나빠" 충격 - 머니투데이
- [단독]"신도시 공급 차질 없이" 강조한 그날...남양주왕숙2 '지연' 고시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