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맥주 거품 귀여워…민낯+물광 피부 감탄만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당에서 요리를 즐기며 찍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맥주를 가볍게 한 모금 마시며 맥주 거품으로 카푸치노 거품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당에서 요리를 즐기며 찍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물광 피부를 자랑하며 무대 위와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얼굴보다 큰 맥주잔이 인상적. 장원영은 맥주를 가볍게 한 모금 마시며 맥주 거품으로 카푸치노 거품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교에 팬들의 마음까지 녹아내렸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2일(이하 현지 시간) 독일 올림피아슈타디온 베를린(Olympiastadion & Olympiapark Berlin)에서 열린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에 K팝 걸그룹 최초로 무대에 올랐다. 오는 20일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무대에 서며 30일에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이하 ‘뉴캐슬’)의 1차전 하프타임 쇼에도 출격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주 “항문 찢어져 피나 병원行” 집 공개하다 ‘깜짝 고백’ [종합]
- 강서하 사망, 암 투병 끝에… 향년 31세
- 우려했던 ‘강등’이 현실로…女 배구대표팀 태국에 밀려 VNL 최하위, 원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 오은영, 개인사 처음 공개하며 폭풍 오열
- 소유 맞아? 파격 삼켰다…신곡 오피셜 포토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