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글로벌 전문가 김지훈 대표 선임
이환주 2025. 7. 14. 1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신임 대표이사에 김지훈(사진) 전 CJ제일제당 경영리더를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김 대표는 지난 2005년 미국 인디애나대에서 마케팅학 석사 학위를 받은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다.
윤홍근 BBQ 그룹 회장이 해외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전문가를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7월 임명돼 대표직을 수행해온 심관섭 전 대표이사는 일신상의 사유로 자리에서 물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출신 마케팅통 영입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신임 대표이사에 김지훈(사진) 전 CJ제일제당 경영리더를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김 대표는 지난 2005년 미국 인디애나대에서 마케팅학 석사 학위를 받은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다. 2022년10월~2023년까지 CJ제일제당에서 식품수출담당 경영리더를 맡았다. 윤홍근 BBQ 그룹 회장이 해외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전문가를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7월 임명돼 대표직을 수행해온 심관섭 전 대표이사는 일신상의 사유로 자리에서 물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BBQ 관계자는 "BBQ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 제고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판단해 영입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롱 안서 숨진 채 발견된 딸…피해자 집 드나든 세 남자의 정체는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였다…'고3 제자와 불륜' 아내에 고소 당하며 사직"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파타야서 수영하다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들려"
- 김종민 "아내가 탁재훈 안 좋아해…와이프들이 싫어하는 상"
- 미르, 신부 얼굴 공개 논란에 "애초에 비공개 아냐…김장훈에 너무 죄송"
- "170㎝·C컵" 번따방에 예비신부 신상 유포한 예비신랑…'모솔 출신' 공무원
- "정희원 마사지 받으러 모텔 갔다?…그게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