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호주 대형마트에 K치킨 2종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호주에서 K치킨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K푸드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도 현지에서 생산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양념맛과 소이허니맛 등 2종이다.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사진)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울워스에 이어 또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 생산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도 현지에서 생산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확대한 뒤 지난해 3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의 현지 생산을 시작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