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감각적인 아내와 여름 데이트…도심 골목에서 빛난 커플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개리가 아내와의 여름 도심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개리는 13일 자신의 SNS에 "여름맛 데이뚜... 폭염에 폰 뜨거워서 찍다 멈춤이슈"라는 유쾌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개리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와 베레모, 넉넉한 핏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개리의 아내는 과감한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크롭티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모자, 그리고 스포티한 운동화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래퍼 개리가 아내와의 여름 도심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개리는 13일 자신의 SNS에 “여름맛 데이뚜... 폭염에 폰 뜨거워서 찍다 멈춤이슈”라는 유쾌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 모두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개리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와 베레모, 넉넉한 핏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개리의 아내는 과감한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크롭티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모자, 그리고 스포티한 운동화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음료와 디저트를 들고 골목을 걷거나, 벽에 기대어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서는 자유롭고 친근한 부부의 에너지가 느껴진다.
벽화가 그려진 실내와 도심의 회색 벽돌 골목 등 다양한 배경에서 찍힌 사진들은 마치 힙합 화보 같은 감성을 자아낸다.
힙합 듀오 리쌍 출신 개리는 2017년 10세 연하 김세은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전소미, 고혹적인 코르셋 탑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 김준호♥김지민 결혼, 1200명 하객 속 부케의 주인공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핑크빛 신혼집 입주(‘미우새’)
- 김대희, 김지민 父 역할 대신했다…손잡고 버진로드 입장
- ‘망내인’ 강서하, 암투병 끝 14일 사망…향년 31세
- “하와이서도 왔다”…‘미스트롯’ 9인 무대, 열기폭발·다보기 요청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