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포항지역위, 여야 상생 정책협의체 구성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포항 남울릉·북구 지역위원회는 14일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역발전과 이재명 대통령 공약 실현을 위한 '여야 상생 정책협의체' 구성을 포항시에 공식 제안했다.
박희정 포항 남·울릉 지역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은 포항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 포항시와의 협력에 열려 있다"며 "지역 공약 이행과 포항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더불어민주당 포항 남울릉·북구 지역위원회는 14일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역발전과 이재명 대통령 공약 실현을 위한 '여야 상생 정책협의체' 구성을 포항시에 공식 제안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현재 포항이 철강산업 위기와 인구 감소 등 복합적인 지역 위기를 겪고 있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치권이 정파를 떠나 힘을 합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14일 더불어민주당 포항 남울릉·북구 지역위원회 오중기, 박희정 위원장과 시의원들이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사진=민주당 포항지역위회]](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4/inews24/20250714171232787svft.png)
오중기 포항 북구 지역위원장은 "포항발전 여야 상생 정책협의체는 시민 중심의 실천적 협치 모델 될 것"이라며, 이강덕 포항시장에게 진정성 있는 호응을 요청했다.
박희정 포항 남·울릉 지역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은 포항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 포항시와의 협력에 열려 있다"며 "지역 공약 이행과 포항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4.6%⋯5주 연속 지지율 상승 [리얼미터]
- "소비쿠폰 지급 알림 서비스, 14일부터 신청하세요"
- SKT 깜짝 이벤트 "스타벅스 무료 쿠폰 드려요"...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 50% 할인
- "끝없이 오른다"⋯재건축 공사비 평당 1천만원 돌파
- 삼성전자, 15일부터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 판매
- '최민희 OUT' 피켓에 여야 충돌...배경훈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산회
- 김병기 "尹 영치금 모금 '후안무치'…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 쿠팡, 역대 최대 규모 '메가뷰티쇼' 개최…"와우회원 50% 할인"
- 강선우 청문회, 시작부터 난항…與, 野 피켓시위에 '반발'
- 파업 길어지는 '네오플'…'던파 20주년' 앞두고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