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북·남미서 ‘블랙 벌처스’ 신작 플레이 테스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신작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 플레이 테스트 참가자를 이달 26일부터 사흘간 미주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북미와 남미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플레이 테스트를 할 계획이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면 블랙 벌처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신작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 플레이 테스트 참가자를 이달 26일부터 사흘간 미주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위메이드는 자회사 디스민즈워가 개발 중인 PC용 1인칭 슈팅게임(FPS)이다.
이번 테스트는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북미와 남미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플레이 테스트를 할 계획이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면 블랙 벌처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될 경우 참여 안내 이메일을 받게 된다. 공식 디스코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올 4월 블랙 벌처스 개발진은 한국에서 열린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소수 인원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성을 개선했다.
이 밖에 엔비디아와 공동 개발하는 게임 내 인공지능(AI) 전투 분석 장비 '바이퍼'(Viper)도 공개할 예정이다.
임성원 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외벽 뚫고 거실로 돌진한 승용차…대체 왜?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 글로벌 앰버서더로 ‘Tyla’ 발탁
- “직원 구하려다” 맨홀 사고 ‘심정지’ 업체 대표 끝내 사망…장기 기증 결정
- 비트코인 질주에 알트코인도 급등…스텔라 19%·헤데라 25%↑
- 20대 여성 보내 성관계 유도 후 “강간당했다”…수억원 뜯은 일당
- 킥보드 타다가…5살 남자 아동, 70대 몰던 승합차에 치여 숨져
- 뚝섬한강공원 수영장서 20개월 유아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 추락 10대가 덮쳐 숨진 모녀…11세 딸, 테니스 유망주였다
- 기성용, ‘성폭행’ 의혹 제기자 2명에 승소…“기씨에 1억 배상”
- “전 남편 동의 안했지만”…배우 이시영, 이혼 후 둘째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