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4억 분양 사기'… "0원 돌려받았다, 우울해 정신과 상담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분양 사기를 당한 경험을 밝혔다.
이날 박명수는 이수지가 과거 주택 분양 사기를 당한 사건을 언급했다.
이수지는 2023년 4억원 대의 전원주택을 매입했다가 사기를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박명수는 이수지에게 "2023년도에 경기도 파주시에 4억 대 주택 분양 사기를 당하지 않았느냐. 돌려받았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전설의 고수’ 코너에는 이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이수지가 과거 주택 분양 사기를 당한 사건을 언급했다. 이수지는 2023년 4억원 대의 전원주택을 매입했다가 사기를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수지는 “저는 유튜브를 보고 갔다. 여러분들은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매매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박명수는 “나라에서 공인중개사를 왜 뽑았겠냐”며 “수수료를 내는 이유는 법적인 책임을 지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고, 이수지는 “집을 빨리 빼야 했고, 아기를 낳으러 가야 해서 마음이 급했다”고 자책했다.

한편, 매매 사기를 당한 이수지는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찹찹’에 출연해 후회와 고통스러운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사기로 작년 한 해 심하게 우울했다”면서 “나는 정말 밝은 사람이고 우울증이 없는데 작년에 너무 우울해서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 하나 싶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NO" 류시원 마음 돌린 아내의 '여자여자한' 매력…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