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타’ 이병찬, 태양만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병찬이 태양만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로 선정됐다.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에서는 스페셜 투표 '태양만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투표 결과 이병찬은 3만3400실버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병찬이 태양만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로 선정됐다.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에서는 스페셜 투표 ‘태양만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투표 결과 이병찬은 3만3400실버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병찬에 이어 김경욱이 200실버포인트로 2위, 추영우가 190실버포인트로 3위를 기록했다.
이병찬은 2021년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5위를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실력을 증명했다. 이듬해 싱글 ‘아이 드림’(I Dream)‘을 통해 정식 데뷔했으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감정표현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병찬은 지난 3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를 리메이크한 ‘데리러 갈게 2025’를 발매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의 OST에 참여해 ‘새봄’을 발매했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매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X(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주 “항문 찢어져 피나 병원行” 집 공개하다 ‘깜짝 고백’ [종합]
- 배우 강서하 사망, 암 투병 끝에… 향년 31세
- 우려했던 ‘강등’이 현실로…女 배구대표팀 태국에 밀려 VNL 최하위, 원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 오은영, 개인사 처음 공개하며 폭풍 오열
- 소유 맞아? 파격 삼켰다…신곡 오피셜 포토
- 성유리, 덩치남들과 함께… 파격 근황 포착 [DA★]
- 이유비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귀여움 터졌다 [DA★]
- ‘닥터X’ 요네쿠라 료코, 마약 혐의…아르헨티나 국적 男과 함께 [DA:재팬]
- 유재석, 데뷔 34년 만 첫 도전…“캠프장 된다” (넷플릭스 2026)
- 황하나 자진입국, ‘아이 때문’ 아니었다? 연예인 언급 진술 파장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