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 신지, 민폐 하객 등극..김지민 결혼식서 '물오른 비주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신부' 코요태 신지가 코미디언 25호 부부 김준호♥김지민의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신지는 14일 자신의 SNS에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올리며 "준호 오빠♥지민이, 그리고 홍경민 오빠"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예비 신부' 코요태 신지가 코미디언 25호 부부 김준호♥김지민의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신지는 14일 자신의 SNS에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올리며 "준호 오빠♥지민이, 그리고 홍경민 오빠"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지가 가수 홍경민, 김준호와 함께 환하게 웃으며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세 사람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어 신지는 신부대기실에서 김지민과 함께 찍은 투샷도 공개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김지민과, 깔끔한 블랙 원피스를 입은 신지의 모습은 설렘과 진심 어린 축하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약 1,200명의 하객이 참석했으며, 축가는 가수 변진섭과 거미가, 사회는 방송인 이상민이 맡았다.
한편, 신지는 지난달 연인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을 발표했다. 문원이 자녀가 있는 이혼남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유책배우자설, 학창시절 및 군 복무 시절의 의혹 등이 제기되었지만, 두 사람은 이를 모두 일축하고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