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PC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스타라이크가 개발한 서브컬처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사진)가 11일 스팀과 스토브 등 PC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우주 항해를 테마로 한 건반형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PC 버전 론칭을 계기로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본격적인 플랫폼 확장과 글로벌 퍼블리싱에 박차를 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우주 항해를 테마로 한 건반형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기존 시리즈에서 보여준 매력적인 세계관을 확장해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색다른 플레이를 선사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오퍼레이터 ‘도리미’와 함께 단순히 음악을 플레이하는 것을 넘어, 어드벤처 모드를 통해 스토리를 즐길 수도 있다.
게임 시스템 역시 진화했다. 전작의 기본 6레인 건반형 리듬 시스템과 달리, 이번 작품은 방향키를 활용한 4레인 구성과 콤보 점수를 극대화하는 ‘볼티지 오버드라이브’ 시스템을 도입해 더 전략적이고 긴장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PC 버전 론칭을 계기로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본격적인 플랫폼 확장과 글로벌 퍼블리싱에 박차를 가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주 “항문 찢어져 피나 병원行” 집 공개하다 ‘깜짝 고백’ [종합]
- 강서하 사망, 암 투병 끝에… 향년 31세
- 오은영, 개인사 처음 공개하며 폭풍 오열
- 소유 맞아? 파격 삼켰다…신곡 오피셜 포토
- 김준호♥김지민, 3년 열애 끝 부부 됐다…신혼여행 대신 본업 집중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