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여배우’ 태미, ‘케이팝 데몬헌터스’ 무술감독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아이돌 그룹 멤버이자 배우인 태미가 글로벌 화제작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무술 감독이었다.
14일 케이타이거즈는 "태미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헌터스(K-Pop Demon Hunters)'에서 모든 액션 시퀀스의 무술감독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케이타이거즈는 “태미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헌터스(K-Pop Demon Hunters)’에서 모든 액션 시퀀스의 무술감독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그는 세계태권도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을 지닌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으로,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액션 시퀀스를 통해 ‘K-액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할리우드의 러브콜을 받아 배우로도 활동 중인 그가 무술감독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들의 액션 시퀀스는 태권도를 중심으로 각종 발차기와 칼, 창 등 무기술과 노래와 춤이 어우러지게 접목한 전투 장면이 높은 몰입감을 자아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케이타이거즈 제로 측은 “‘케이팝 데몬헌터스’는 K-컬처의 확장이라는 점에서 상징적인 작품”이라며 “태미가 가진 태권도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액션 구성력이 작품의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미는 2007년 SBS 스타킹에 얼짱 태권소녀로 출연해 주목 받은 뒤 혼성그룹 케이타이거즈 제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다.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도 출연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한 할리우드 영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테스트 촬영을 진행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D-9 ‘전독시’ 예매율 1위 - 스타투데이
- 스트레이 키즈, ‘치즈’ 뮤비 1억 뷰 돌파…통산 17번째 - 스타투데이
- “촌스러운게 매력” 이동욱♥이성경, 평양냉면같은 로맨스 ‘착한 사나이’[MK현장] - 스타투데
- 블랙핑크,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세 번째 1위…K팝 그룹 최초·최다 - 스타투데이
- ‘착한 사나이’ 이동욱 “판타지·장르물에 지쳐…생활 연기했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착한 사나이’, 주말밤에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이동욱·이성경, 로맨스 가득 - 스타투데이
- [포토] 이동욱·이성경, 착한 커플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성경, 빠져드는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류혜영, 시크한 손인사 - 스타투데이